'2011/08/08'에 해당되는 글 1건

한국의 간판급 여성파이터 임수정 선수가 K1출신의 일본 개그맨에게 거의 일방적으로 폭행당했다는 충격적 사실! 일본 TBS 방송 '불꽃체육회 TV 슛 복싱대결2'에서 일본 남성 개그맨 3명과 1분씩 번갈아가며 3분 동안 격투기 대결을 펼친 것으로, 방송 섭외 전 단순한 '쇼'라고 알고 있던 임수정 선수는 무거운 글러브에 머리보호장구조차 없는 핸디캡을 받은 반면, 체중차이 30kg이상의 전직 프로파이터이자 현직 개그맨인 남자선수에겐 머리보호장구와 가벼운 글러브를 제공하여 실전과 같은 경기를 독려했다는데, 참 황당하고 야만스러운 비열한 민족의 모습입니다. 설상가상, 불공정한 경기진행속에서도 무차별적으로 공격한 '가스카'는 '장난이 아닌 실전'이었음을 강조하며 '방송품격을 높이려 실전'과 같이 진검승부를 벌였다며 자랑스럽게 떠벌리고 있습니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족속입니다.


까스통으로 별칭되는 대한민국 군복매니아들이 절대적으로 의지하는 있는 이세상 단 하나의 우방국, 미국마져 동해(Sea of East)를 일본해(Sea of Japan)라며 일본측 편을 들어주었다는 기막힌 배신(IHO-국제수로기구-에 대한 미국의 공식입장)에, 당연히 독도를 대한민국 고유영토로 믿고 있는 한국인들이 분노하기 시작했습니다. 2차 세계대전 당시 자국영토를 침공당하고도 일본이란 나라의 본성을 파악하지 못한 미국이 불쌍해 보이기조차 합니다. 아니 미국탓 할 필요도 없습니다. 푸틴의 말에 의하면 이미 미국이란 나라는 '기생충 국가'일 뿐이니까요.

지진해일에 파괴된 일본원자로 사태를 보며, (과거사관계는) 멀지만 (지리상) 가까운 나라로써 관제행사 비슷하게 십시일반 열성적으로 구호성금 거뒀던 대한민국의 정신나간 인간들의 온정주의가 바로 몇달전 이야기였으니까요. 얼마후, 야비한 일본국 원숭이들은 너무도 뻔뻔하게 독도를 자기네땅이라 주장하며 의원들조차 홍보를 위해 한국땅 진입을 시도했습니다.

한국의 입장에서 보자면, 안타깝지만 인류애 등을 내세워 구호물자를 지원하고 성금을 전달한 기업, 개인, 단체의 인류애적 행위를 대한민국의 주권을 찬탈하는 국가를 지원한 간첩행위로 변질시켜 버렸습니다. 맞습니다. 영토를 찬탈하는 음모의 일본국을 직간접으로 도운 사람은 간첩입니다. 간첩!

한국의 법치를 책임질 법무부 장관후보자인 권재진 후보자는 장남이 공익근무요원으로 편입되고도 친구가 경영하는 경기 포천에 있던 양말제조기계 제작업체 '국제나이론'에서 산업기능요원으로 근무한 데 대해 "저의 아이가 서울 강남에서 성장해, 서민들의 애환과 생황에 대한 이해가 있기를 바라서 (근무하게 한 것)"이라는 황당한 답변했다는데요. 관악구로 주소이전해 공익요원을 하려던 아들이 몇시간 먼거리의 포천에서 비교적 힘들다는(?) 산업기능요원으로 근무한 것도 수상하지요. 친구회사가 아니었다면 아들의 서울대 공익근무를 두고 더멀고 힘든 곳에 근무했겠습니까? 한술 더떠 '서민애환' 운운한 그 뻔뻔함과 비열함이 방송에서조차 여자를 폭행하고도 너무나 당당한 일본국의 남자원숭이와 오버랩되고 있으니 이 암담한 현실이 참 부끄럽습니다.


개인과 국가 상관없이 일본의 겉과 속이 180도 다른 비열한 모습에 그저 '아! 쪽바리는 원래 그래'라며 웃어 넘기기만 하실 것입니까? 사회지도층 인사들의 부정직한 비리의 홍수속에서 그저 '아! 한국의 지도층은 원래 그래'라며 주제넘는 아량과 관용을 남발 하시렵니까?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는데, 작금의 대한민국에는 무관심법으로 일관한 지렁이보다 못한 무기력한 식충인간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뭔가 느껴지시는게 없습니까? 꿈틀꿈틀 합시다~ 제발!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 Favicon of https://yeogangyeoho.tistory.com BlogIcon 여강여호 2011.08.08 18: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상 참...
    저런 인간이 장관되겠다는 거나
    저런 인간을 장관에 임명하겠다는 거나
    도진개진 그들만의 리그에 백성들의 생활은 하루하루 나락으로 추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