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극우논객 구로다가 좌불안석인 모양이다. 일본국민들을 '우향우'로 줄세우던 그런 인간이었다. 한평생을 이념타령이라는 낡은 술수로써 전후일본인들을 '꼭두각시'로 만들었던 괴벨스(나치의 나팔수)의 아류였기에 지금까지 '한국통'으로 착각했던 일본과 한국에서 그나마 대접받았던 인물이었다. 일본에서는 54년만에 민주당의 대승으로 정권교체하였다며 흥분의 도가니다. 세계인들에게 경제동물에 취급당하면서도 자국정치엔 그토록 무관심했던 '속이 빈' 나라 일본이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것일까...극우세력이 활개를 치고 다시 군사대국의 꿈을 버리지 못해 군비확장에 열올리며 이웃나라들과 영토분쟁, 역사왜곡에 힘을 쏟아 붓던 정신나간 일제망령의 앞잡이들의 장단에 놀아나던 일본이 조금씩 정신을 차리나 보다.

섬나라 원숭이들이 드디어 '조삼모사'의 큰 이치를 깨달았을까! 오래 고인 물은 썩기 마련일진데 반세기 이상 썩어버린 물의 악취때문에 숨쉬기도 곤란한 지경이다. 인접국들의 피해도 만만치 않다. 그들이 싸놓은 똥과 오줌때문에 인접국들, 특히 대한민국에서는 아직도 곳곳에서 지린내가 진동한다. 아직도 일제의 망령과 폐해가 사회 곳곳에 번져있기 때문이다. 대통령이란 자가 친일단체인 '뉴라이트'와 관련있는 나라이니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나! 멍청한 국민들은 허울좋은 '지유와 공산의 이념'타령에 반세기를 잃어 버렸고 반드시 기억해야 할 '한일합병'의 치욕은 딴나라 이야기로 치부해 버렸다.

아직도 빨갱이 타령으로 제대로 된 '역사인식'을 눈가리는 허울좋은 정치인들과 친일주의자들의 장난질 앞에서 무엇이 똥이고 무엇이 된장인지 구분하지 못하고 있음이다. 참 질리게도 우려먹었는데 아직도 일부 지역에서는 이 '빨갱이 타령'이 쏠쏠한 효과를 가져다 주고 있다. 현시대를 살아오며, 두눈 버젓이 뜨고 '공산주의'의 몰락을 지켜본 산증인들이 바로 우리다. 이시대 누가 감히 공산주의를 맹목적으로 추종하며 거지같이 가난한 북한의 시스템을 따라하려 하겠는가! 공산주의와 북괴라는 이념의 타령이 필요한 사람은 분명 따로 있다. 바로 '자유민주주의'란 탈을 쓰고 평생 국민들을 노예처럼 부려 먹으려는 일부 정치인들과 보수기득권세력 뿐이다.

구로다의 엉덩이가 뜨겁다. 더이상 똑똑해진 일본국민들을 현란한 세치혀로 조종할 수 없기 때문일게다. 하지만, '한국통'이었던 그에겐 비장의 신무기가 있을게다. 바로, 이웃나라 대한민국의 정치현실을 두눈으로 보고 배웠기 때문이다. 민주당 10년의 집권이 故노무현 전대통령의 충격적 자살로 마무리 되었다. 반세기동안 사회 곳곳에 숨겨 놓았던 '극우'의 씨앗이 힘을 발휘했기에 국민을 이간질 시킬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미개한 일본인에게 선진문화를 전수했던 신라와 백제인의 뛰어난 문화의 나라, 대한민국의 국민들조차 정치언론의 세치혀에 무너지지 않았던가! 하물며 섬나라 원숭이들에겐 얼마나 더 쉬우랴! 그래, 바로 '조삼모사'다.



첫째, 부동산버블따위는 염려할 필요없이 동경시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 주어라, 경제난에 지쳐있는 부자들에게 '부동산붐'을 일으켜라. 돈앞에선 지역도 이념도 필요없음이 대한민국 수도 서울에서 반증되지 않았나...

둘째, 슈퍼울트라 극우세력을 이용하라! 이웃나라들이 당장이라도 일본국을 침략해댈 것처럼 국민들을 혼란에 빠지게 하라! 반세기동안 대한민국은 '빨갱이타령'에 잠못드는 밤을 지세웠다. 멍청한 국민들에겐 '두려움'이 최고의 정치다. 

세째, 천왕을 중심으로 일치단결하고 애국심을 고취시켜라! 아직도 대한민국땅에선 독재자 박정희가 '경제대통령'으로 추앙받고 있음이다. 강력한 카리스마로 어리석은 국민들의 뇌세포에 '영웅'을 각인시켜라...

네째, 국민들을 지역별로 이간질 시켜라! 잘사는 동네, 못사는 동네를 구분하고 절대 섞이지 못하게 서로에게 앙금을 안겨라. 처음 시작이 어렵지만 세월이 지나면 자기네들끼리 박터지게 싸우게 됨을 목격하리라.

다섯째, 대기업인들과 혼맥을 엮어라. 자본주의 사회에선 결국 '돈'이 '돈'을 먹는 게임, 이세상 누구도 돈 없이 살 수 없음이다. 노동자, 중소기업보다는 대기업이 살아 남아야 모두 잘 살 수 있다는 '맏형이론'도 적절히 사용하라. 이 돈줄들의 엄청난 입김의 효과는 절대 무시할 수 없음이다.

여섯째, 취직못해 놀고 있는 백수대학졸업자들과 연계하라. TV에 나와 눈물로 호소하며 그들의 신세타령을 전국민들이 보게 하라. 그리고 민주당이 얼마나 무능력한 당인지 과대포장하라.

일곱째, 민주당 스스로 여러정파로 쪼개지게 술수를 부려라. 구로다의 말처럼 '신생초짜정당'임을 국민들에게 호소하여 '불안한' 초보정당의 문제점을 공격하고 결국 자중지란에 휩싸이게 만들어라.

여덟째, 제일 중요하다. 잘 받아 적어라. 산케이, 요미우리 등등의 골통 보수우익신문 방송등을 적절히 활용하라, 특히 대한민국의 '미디어법'은 향후 '백년정치'의 발판임을 명심하라.


에필로그

이제서야 선진국 꼴값을 하게 된 새로운 일본을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일본정치사의 구태와 악습을 벗어난 일본국민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냅니다. 여러분들의 첫번째 정치도약으로 세계인들 앞에서 '경제동물'의 악명을 던져 버리고 세계인들과 함께 하며 경제대국과 더불어 신망받는 나라로 나아갈 첫 발을 내디딘 것입니다. 하지만, 필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유는 바로 내나라 내땅 대한민국에서 보여준 '정치모략배'들의 화려한 사기질을 보아왔기 때문입니다. 안타깝지만 대한민국은 경제적으로도 정치적으로도 후퇴하고 있는 나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제발 가깝고도 먼나라, '대한민국'을 여러분들의 타산지석으로 삼아 또다시 대한민국과 같은 '실수와 실패'를 범하시지 않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 Favicon of https://openz.tistory.com BlogIcon 열린알군 2009.08.31 15: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 우익들이 한국을 본받는다면 사실 걱정임. 당장 내년 참의원 선거는 어찌될지.. '아마추어'정권, '친북'정권이라 공격한다면 당할 맵집은 있는지.. 일본 민주당에선 '실용'이 나오지 않을지 쩝. 트랙백 겁니다.

  • Favicon of http://hisastro.textcube.com BlogIcon 그별 2009.08.31 16: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찌 이리도 글을 잘 쓰시는지요... 정곡을 찌르십니다.
    제 속이 후련하고 시원하다 못해... 몇 년간 막힌 목이 뚫리는 듯 했습니다.
    가끔 찾아 와서 좋은 글 배우고 가도록 하기 위해 즐겨찾기와 RSS등 설정하겠습니다.
    좋은 글 정말로 잘 읽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mono 2009.08.31 22: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 틀린말이 하나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