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결혼식
끄.리.스.띠.나~ 껼.혼.씨.익.....너.무.너.무 추.까.해.요....ㅅ!

12월1일 밀라노 미녀’ 크리스타나의 결혼식에 KBS 2TV ‘미녀들의 수다’(이하 미수다)멤버들이 대거 하객으로 참석한다. 크리스티나는 12월 1일 오후 경기도 안양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상대는 크리스티나가 ‘미수다’ 방송 중 여러 차례 언급한 한국인 남자친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처음 만난 두사람은 크리스티나가 한국행을 결정하게 된 이유가 되기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크리스티나의 결혼식에 ‘미수다’의 멤버들이 참석해 두사람의 미래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특히 ‘미수다’에서 뛰어난 노래실력을 자랑하던 도미니크가 샹송으로 축가를 부를 계획이어서 눈길을 끈다. 한편 최근 진행된 ‘미수다’ 녹화에서 멤버들은 크리스티나에게 “시어머니께 잘 해야 한다” “꼭 아들을 낳아라” “부부싸움해도 각방은 쓰지마라”는 덕담을 전했다. 방송은 3일.

방청 자밀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주 방송되었던 미수다에서 한국외대에 재학중인 학생들이 방청객으로 등장하였다. 그중 돋보이인 인물이 있었으니, 바로 방청 자밀라! 뛰어난 외모와 빼어난 교태로 뭇남성들의 혼을 빼놓는 자밀라, 그녀를 닮은듯한 수줍음과 얼짱의 외모! 그리고 빼닮은 수줍음까지 ㅋㅋㅋ
덕분에 실컷 웃었군요. 미수다, 다음주도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언니들 너무 무써워~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