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부분 가정에 차가 한두대이상 있습니다. 그많큼 자가용이 보편화 되었고 성인이면 대다수가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편리한 수단인 자동차가 어느 한순간 무써운 흉기로 돌변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에게 돌이킬 수 없는 고통을 주기도 하며 이 한번의 실수는 절대 만회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 안전운행이 그토록 중요한 것임을 다시 일깨우는 비디오 한편이 있습니다. 감상해 보시고 다시 한번 차량운행전에 '오늘도 무사히'를 기도해야 겠습니다.

먼저 동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마지막 프레임에서 자신의 운전실력을 의시대며 과속으로 주행하는 젊은 청년을 바라보는 이쁜 처자들의 모습엔 비웃음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새끼 손까락을 보란듯 까닥입니다. 이게 무엇을 뜻하는 지 알고 계신가요? 자신이 터프해 보이고 강해보이려는 마음에 운전대만 잡으면 야수로 변하는 사람들이 실제로는 '성기의 크기가 새끼손까락만큼 작다'라는 은유입니다. 터프한 운전은 성적매력을 발산시키는 것이 아니라 소심쟁이들의 몸부림이라는 뜻이며 '참 남자답지 못한 쪼짠함'을 상징합니다. 그렇습니다. 실제 진정 강한 남자는 강한 사람들 앞에서 강해지고 약한 사람들 앞에선 더욱 공손해 집니다.

힘자랑하듯 여자를 구타하거나 약자를 억압하는 사람들이야 말로 정말 비겁하고 용기없는 사람입니다. 마찬가지로 운전대만 잡으면 전과는 전혀 다르게 무식하게 돌변하는 사람들은 실제 뻔데기보다 작은 고추를 가진 소심하고 나약한 남성입니다. 이러한 불쌍한 사람을 조롱하는 뜻이 바로 '새끼손까락을 까닥이는 행위'입니다.

자동차 운전시엔 어떠한 상황에서도 조심하고 안전운행을 해야 합니다. 절대 남에게 위협할 수 있는 과속운전을 삼가하고 특히 타인의 생명을 위협하는 음주운전은 그만둬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도로에서 무식한 운전을 하는 사람들을 보시면 모두 함께 새끼손까락을 까닥이며 마음껏 그사람의 옹졸하고 비겁함을 비웃어 줍시다. 여러분, 영원히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운전대만 잡으면 돌연 마초로 돌변하는 불쌍한 인생을 구해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