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코리아 블로그리뷰룸을 통해 코카콜라에서 진행중인 새로운 겨울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 비타레몬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유자차의 느낌이 나는 색깔의 스포츠 음료는 참 이색적입니다. 마치 환타의 파인애플맛과 같은 느낌이 먼저 생각합니다.

다행스럽게 스포츠를 좋아라 하는 본인은 추운겨울에도 멈출수 없을만큼의 스포츠 매니아입니다. 택배로 배달된 상자를 열어보니 상자 한가득 배송된 20개의 음료에 한달 스포츠음료값이 굳었다는 사악한 ^^; 생각에 즐거움을 감출 수 없습니다. ㅎㅎㅎ


여러 블로거님들의 염장지르는 자랑은 이쯤에서 관두고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

첫번째 한병을 시음해 본 느낌으로 맛은 기존이 파워에이드와 비슷합니다. 다만, 향이 조금 다릅니다. 향은 레몬특유의 향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탄산음료가 아니라 이온음료기에 스포츠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파워에이드는 기본적으로 수분흡수력이 강하죠. 겨울 아웃도어 스포츠에도 격렬한 운동시 땀을 흘리게 되며 수분흡수는 필수불가결한 요소입니다. 특히, 기존의 푸른색의 파워에이드는 여름철 시원하고 쿨한 느낌을 주지만 겨울철엔 너무 차가워 지는 느낌을 피할 수 밖에 없죠. 그러나 비타레몬의 색깔로 추운겨울에 적당합니다. 다만, 레몬이 가진 씬맛과 톡쏘는 듯한 느낌은 실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이온음료의 특성때문에 포함될 수 없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비타민C와 전해질을 한번에!

파워에이드 비타레몬 한병(600ml)에는 성인 하루 권장량(100mg)이 넘는 120mg의 비타민C함유돼 있고 물만으로는 채울 수 없는 전해질까지 공급해 신체 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스포츠를 즐길 때에 최적의 음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큼하고 깔끔한 맛!

레몬 향이 살아나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 덕분에 스포츠 활동을 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겁게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본 스포츠음료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일본 코카-콜라의 아쿠아리어스(Aquarius)’의 뛰어난 맛을 벤치마킹한 것이 특징입니다.

나의 모든 것이 스포츠다!

파워에이드에는 일도 놀이도 스포츠처럼 열정을 다하는 도전 정신이 있습니다.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스포츠맨도, 일에 열정을 다하는 직장인도 오늘의 스포츠에 파워에이드의 에너지를 불어넣어 보세요.



충분히 테스트할 수량을 받았으니 충분히 시음해 본 후에 후기를 올리는게 맞을 듯합니다만 첫시음기를 뭔저 올려 봅니다.

겨울철에도 수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건조해지기 쉬운 실내에서는 가습기로 적절한 습도를 조절하는 것이 필수죠. 마찬가지로 신체에도 충분한 수분이 필요한 시기가 오히려 겨울철일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야외활동이 줄어 들고 움추려들기 쉬운 계절이기 때문에 수분에 관심을 가지지 못하는 겨울이 됩니다. 그래서 신체밸런스는 쉽게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겨울철 건강하게 나기첫번째 주의점은 신체밸런스 유지입니다.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으로 건강한 겨울보내기를 준비하세요. 두번째 주의점은 감기조심입니다. 겨울철 유행성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죠.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이니 충분한 습도조절 필요합니다. 몸속에도 충분한 수분섭취로 건강한 몸을 만들어야 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