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사회가 기득권과 비기득권, 보수와 진보, 우익과 좌익으로 심각하게 편갈리고 있다.

자신들의 이기적이고 편협적인 이념과 신념에 따라 미치광이 짓도 불사하지 않는 인간쓰레기들이 적지 않게 활동하고 있다. 한 인간쓰레기의 고의 방화로 불타 없어져 버린 국보1호 숭례문 사건을 기억하시는가! 벌써 일년가까이 지나버린 세월의 시간 속에서 사람들의 기억조차 희미해지고 있는 슬픈 현실이다. 과연 이 정신병자들을 영웅으로 추앙할 수 있겠는가!

오늘자 경향신문의 임진각 팔각정에 설치된 '김대중, 김정일 악수사진'이 심각하게 훼손되었다는 뉴스를 접하였다. 경악이다. 자유의 다리옆 팔각정에 설치되어 있는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의 양국정상의 악수사진을 누군가 흰색페인트를 뿌려 못쓰게 만들었다고 한다.

(출처 : 경향일보 보도자료, 하기 바로가기 참조)

일년에 두세번 꼴로 소풍삼아 자유의 다리를 즐기는 본인으로써는 분노를 금치 못한다. 누가 공공장소에 걸려있는 역사적 기념물을 이렇게 쉽게 훼손한다는 말인가! 도대체 담당 공무원은 뭘 하고 있었는가! 이 사건을 밝힌 경향신문의 이상호기자에 따르면 파주시 관계자의 황당한 대응방법을 전하며 글을 마치고 있다.

"임진각에 페인트가 칠해진 전직 대통령의 사진을 전시해 놓는다는 게 적절하지 못하다는 판단에 교체하게 됐다"며 "물증이 없어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지는 않았다"

도대체 정신이 있는가 없는가! 기사에 따르면 그일이 발생하기 전 8월 자신들을 우익단체의 회원이라 밝힌 4~5명의 남성들이 방문하여 "지금이 어떤 세상인데 임진각에 아직도 저런 사진을 걸어놓느냐. 교체하는 것으로 믿고 가겠다"고 협박하였으며 9월초 다시 방문하여 '빨갱이 사진'을 계속 철거하지 않으면 가만두지 않겠다" 라고 협박한 것으로 밝혀 졌다.



이사건은 '단군상 절두사건'과 동일하다
이사건을 계기로 몇년전 발생했던 '단군상 절두' 사건이 떠오른다. 일부 편협적인 기독교단체에서 '우상숭배금지'를 명목으로 각 초등학교에 설치한 단군상의 머리부분을 잘라내는 엽기적 사건이 발생하였다. 다른사람들의 생각은 전혀 하지 않으며 자신들의 생각만 옳다고 주장하고 또 생각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무모하고 엽기적인 행동으로 옮기는 정신병자들이 판치는 세상이다.

역사는 흐른다. 우익이던 좌익이던 역사적 상징물을 훼손하는 행위는 국가시설물관리법에 분명 저촉되는 행위다. 그러나 법적인 문제를 떠나 자신들의 생각만 옳다고 주장하며 무력시위를 일삼는 철부지 인간쓰레기들, 이런 인간 말종부터 구분해야 대한민국이 바른 사회가 되지 않을까? 자기 부모, 형제, 자매들이 개성공단에서 괴뢰군과 접촉하고 정담을 나눴다면 과연 이런 인간쓰레기들은 그들을 어떻게 할까? 참, 정신병자들이 많은 세상에 살고 있다.


나라사랑, 민족사랑은 우익의 전유물만 아니다. 보수와 진보, 우익과 좌익은 그들의 이념과 방향일 뿐이다. 지금 심각한 문제는 서로 협력하고 공존을 모색해야될 때인데 어떻게 다시금 '남북대결구도'라는 정치적 색체로 나라전체에 공포감을 조성하려 하는가! 지금 현재의 역사관과 가치관에 대한 심판은 후대 우리들의 후손이 심판해줄 것이다. 그러므로 '애국주의'라는 탈을 쓰고, '민족주의'라는 탈을 쓰고 정신병자 같은 짓을 정당화 시키지 말지어다!

불타 없어져 버린 국보1호
숭례문을 기억하십니까?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 Favicon of https://oddlyenough.tistory.com BlogIcon odlinuf 2008.12.04 16: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나라에 미국의 러시모어 산과 같은 조형물이 있었다면 진작에 흉한 몰골이 되거나 부서지고 말았을 겁니다.

  • Favicon of http://blog.naver.com/subdirgo.do BlogIcon -R- 2008.12.06 12: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 강력한 태클 한 번.
    저것들은 우익도 아닙니다.

    우익은 민족주의, 국수주의 성향을 보통 띄기 마련이죠.

    오로지 미국만세만 외칠 줄 아는 저것들은 "기생충" 입니다.
    미국에 기생하는 것만이 살 길이라고 외치는데 어찌해서 우익입니까.

  • Favicon of https://frontalk.tistory.com BlogIcon 별이네(byul) 2008.12.27 23: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읽고 트랙백 남기고 갑니다.
    이젠 편가르기가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d 2011.12.09 18: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 제가 학생인데 정말 궁금한게 있어요. 인터넷 기사를 들어가면 의견(댓글)들이 보이는데 서로 의견충돌하면서 빨갱이 좌익이니 그러던데 그런 사람들은 싹 무시해버리는 게 좋은건가요? 서로 싸우는데 뭐가 옳은지 알아야지.... 좌익 우익이니 다 그게 그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