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로 떼어가는
피같은 국민연금

피땀흘러 번 소득을 칼같이 떼어내어 국민들 노후보장을 위한답시고 국민연금을 강제로 들게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요즘같은 불경기, 세계경제의 위기상황에서 나름 나홀로 선방하고 있는 한국의 주식시장을 보면 기가 안찹니다. 나홀로 역주행하는 시장, 쯧쯧쯧!



국민연금이 정부의 돌려막기용 신용카드인가? 왜 국민연금으로 정부 맘대로 주식에 몰빵하여 휘청대는 주식지수를 강제적으로 돌려막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뭐? 몇년후 경기가 좋아지면 다시 주식이 올라가니 미리 저가에 투자해 놓은 것이라구요? 하하하, 살다살다 이런 우스운 꼴은 처음이군요. 정부는 땜질용 투기수단과 진정한 투자수단에 대한 개념을 탑재하길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특히, 아무리 윗대가리들이 맹목적 눈가리는 지시를 내리더라도 담당자인 공무원들과 행정부서는 정신 좀 차리고 투자해주십사... 특히, 당신들, 국민연금관리공단!

소득의 10%를 강제로 떼어가는 것도 억울한데, 기금이 몇년뒤 말끔히 사라진다는 뉴스도 분통 터지는데 이젠 막가자는 건지...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피같은 국민연금 폭락하는 주식장에 몰빵하면 그게 진정이 될 것 같습니까? 무개념인가요?

경제상황을 나홀로 독야청청 감당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면, 최소한 미래를 위해 국민들의 소중한 노후대비금인 국민연금 만큼은 안정한 자산에 분산투자하는 것이 국민에 대한 도리가 아니겠습니까! 당신들 월급, 누가 주는 줄 아직도 모르신단 말씀인가요!

제발 우리의 소중한 국민연금을 가지고 카드돌려막기 하지마라!
하우스(주식판)에서 돈딴 놈들(외국인)은 모조리 짐싸들고 개평없이 도망가는 형국에 설상가상으로 옆집 하우스(외국주식시장)에 경찰(금융위기)이 들여닥쳐 죽네사네 하는 형국에 왜 너희들만 아직도 보무당당하게 엄마 월세자금(국연연금)을 몰래 훔쳐와 올인하고 있냐 말이다. 너네들, 요즘 한창 인기 좋은 드라마 '타짜'도 안보니?

제발,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하니 제발 나대지 말아주세요.
옛말에 최악의 지도자가 어떤 부류라고 했는지 생각 나시나요? 바로.....


머리가 나쁜데다 부지런하기까지한 사람
가슴에 손얹고 가만히 자아반성합시다, 도체 어떤 부류의 사람인지...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 Favicon of http://ani2life.egloos.com BlogIcon A2 2008.11.13 14: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국민연금 날아가는거 보면 가슴이 찢어집니다.

  • Favicon of http://vagabond.tistory.com BlogIcon 배가본드 2008.11.13 2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안정성이 최우선이어야 하는 국민연금으로 왜 단타를 치고있는지 모르겠어요. 외국인만 좋은거죠 뭐.. 돈 잃을만하면 연기금이 올려주고.. 그때 팔고.. 계속 반복.

  • Favicon of https://apples99.tistory.com BlogIcon 주스오빠 2008.11.13 21: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안그래도 교회 나갈려구요.
    소망교회라던가..?
    거기 다니면 취직시켜준다면서요...

  • 이재희 2009.03.04 0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이해가 안가네요.. 솔직히 애기하자면.. 이 시점에서 주식 투자를 안하면, 어떻게 우리 국민연금 마이너스에 대해서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전에도 이자율이 현재보다는 좋았는데 우리나라에 국민연금은 마이너스가 난 상태인데, 국민연금에서 주식을 투자했다는 것에 대해서 욕하는 것은 잘못됏다는 것에대해서는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없이 무조건 반박을 한다한다는 것은 좀 그렇지 않은가요.. 국가를 떠나서 우리 국민이 주식을 투자하는 것은 일반 은행에 투자해서 이익보는 것보다 많기 때문에 위험성을 가지고 당연히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니다. 저는 우리나라 기업들이 IMF 이후에는 거짓도 있지만 대기업들은 주주에 대해서 예전보다는 많은 변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