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필승, 코리아 Yes?
오~~~필승, 프리미거 Y.E.S!

4: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날이브에 드디어 프리미거합체 트랜스포머 국대가 롱타임동안 룩킹포워더투하시던 사커팬여러분께 서프라이징 & 어메이징 기프트를 안겨다 줬습니다. 상암동 인수위원장콜합니다.

'넷, 굿이브닝입니다, 레뒤앤제늘맨! 2010년 남아공월드컵 예선이 오픈되고 있는 상암스테이디움에 나와 있습니다. 투데이 평소보다 웨더가 어 리틀 콜드진 관계로 팬들이 그닥 많지 않습니다만, 네셔날의 뉴이어데이인 설을 앞두고 메니 피플이 어레뒤 컴백홈을 스타팅한 점을 감안하면 적지 않은 게스트들이 월드컵 스테이디움을 비지팅해 주셨군요. 버뜨! 설날 떡국 준비는 에브리바디 피니쉬하시고 나오신 겁니까? 그기 E석 12로우에 싯팅하고있는 레이디박! 보이후렌드와 함께 나왔군요. 유아맘은 헬프하시고 나오신거겠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A매치 550분의 헛발경기를 비웃기라도 하듯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지성팍, 리, 썰 님께서 출전하여 스테이디움을 웜하게 달궈주심으로써 투르크매니스탄을 4-0으로 GG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니웨이, 에브리데이 헛발킥을 플라잉 하던 국대가 왜,무었땀시,무엇때문에 서든리 게임 위닝하고 이렇게 레이뒤 앤 제널맨을 서프라이즈드 하게끔 합니까? 멀리 유롭에서 플라이트에 보딩해서 오는 프리미어리거들을 위한 프리젠또를 위해 550미니츠 동안 일부로 뻥축구 전략을 구사했었던가요? 진정 프리미어 리거들의 출전을 위해 남몰래 뻥사커를 국대팀에서 티칭하고 계셨던가요? 오오오! 이것이 진정 트루라면 국대팀 코칭스테프들 정말 넘버원입니다.

투데이같이 필링이 후레쉬한 데이에는 디피컬티와 워리를 모두 없애버리고, 기분 굿하게 비어나 완샷하며 슬리핑해야겠습니다.
올웨이즈 이런 게임만 쇼잉해 주신다면, 에브리데이 퍼스트클래스 티킷을 끊어 스테이디움에서 국대팀 게임을 와칭하도록 프라미스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굿데이 되시고,
투마로우에는 해피뉴이어되시길 바랍니다.
굿 나잇~
(영어의 국어화를 지향하며-인수위장)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