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거지같은 세상입니다. 오늘 다음 뉴스란에 '"떡볶이에 달걀 빼" 약속어긴 포장마차에 행패를 부렸다'는 우스운 뉴스가 나왔습니다. 내용을 간략하면 전남대 부근의 떡뽁이 포장마차 주인 연합8명이 판매준칙으로 떡볶이에 달걀 안넣기 약속을 했는데 혼자 달걀을 넣어 판매하자 집기를 부수는등의 난동을 부렸답니다.

하하하, 떡볶이 장사를 하면서도 담합을 하시는 훌륭하신 분들, 그 좀 계랸 좀 넣어 주시면 문제가 되나염? 떡볶이의 매콤한 맛엔 계란의 담백함이 극상의 조합이라 찰떡궁합인데 그 계란값 좀 올랐다고 같이 장사하시는 분들이 그러시면 되겠어요? ^^;
고객들을 생각하셔서 계란을 넣으신 그 아주머니가 제대로된 마케팅을 하시고 계시구먼, 다른 행패부린 업자들 그러면 되겠어요?
떡값도 많이 올랐다는데 그럼 떡볶이에 떡도 넣지 말지....에휴!

자기 자식들같은 학생들 상대로 장사하시는 분들이 감히 떡볶이에 계란을 빼다니....
된장없는 고추나 앙코없는 찐빵, 단무지 없는 짜짱면이랑 뭐가 달라!

세상을 그렇게 사는게 아녀~
알만하신분들이 왜그려, 높으신 분들이 법도 도리도 어기고 장사하니 그대들도 따라한겨?

그걸 아는 사람이 그래~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기사 : "떡볶이에 달걀 빼" 약속어긴 포장마차에 행패
(광주=연합뉴스) 홍정규 기자 = 자칭 포장마차 상인 대표가 `담합'에 반대하는 상인에게 행패를 부려 경찰에 입건됐다.
11일 광주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광주 북구
전남대 후문 근처에서 분식 포장마차를 운영하는 A(49) 씨는 이 일대 포장마차 주인 7명과 일종의 `판매 준칙'을 만들었다.
이 달 20일부터 판매하는 떡볶이에는 삶은 달걀을 넣지 않기로 한 것.
그러나 인근 포장마차 상인들 중 유독 김모(53.여) 씨만 이 같은 합의에 반기를 들려 한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A 씨는 10일 저녁 김 씨에게 욕설을 하며 집기를 뒤엎는 행패를 부렸다. 경찰은 이날 A 씨를 업무방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A 씨는 경찰에서 "달걀 값이 올라 수지가 맞지 않는 데다 매일 3∼4판 분량의 계란을 삶고 일일이 껍질을 벗기는 게 여간 번거롭지 않다"며 "김 씨 혼자 달걀 넣은 떡볶이를 팔면 다른 포장마차에 손님이 줄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김 씨는 이에 대해 "가뜩이나 장사도 잘 안 되는 마당에 떡볶이에 달걀을 넣지 않으면 그나마 찾던 학생들도 발길을 끊을 것"이라고 항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떡볶이에 달걀을 넣을 지 말 지는 경찰이 관여할 문제가 아니지만 김 씨 역시 다른 상인들과 함께 영업을 해야 하는 점을 고려해 결국 `담합'에 찬성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zheng@yna.co.kr

이 사건의 발단은 양계장이 장사가 안된다고 양계장을 폐쇄하고 타조알 장사로 전업한 사장님들의 무책임함과 외국유학가서 외국물 먹고 들어온 무개념 초딩들의 계란빵 수요의 급증, 그리고 아침식사로 남편과 자녀들에게 계란후라이를 돌리고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계란부침개를 굽는 게으른 아줌마들, 몸짱열풍에 힘입어 지금도 전국의 헬스장에서 체력단련하시며 계란 흰자만 하루에 30개씩 축내는 몸짱들이 전남대 후문의 떡볶이 연합회 사장님들의 근심과 불안을 조성하여 궁극적으로 사회치안의 문제를 야기시킨바 위에 열거된 당사자들은 국내계란소비를 절약하고 충분한 공급을 통해 전남대 후문의 떡볶이 주인들의 친목과 단합, 그리고 그들의 화합에 대한 사회적 환기를 이슈화 하여야 될것이다.

각성하라! 각성하라!

그대들, 지금도 신라면에 계란을 풀고 계시는가~아!
그대들이 신라면에 계란 1알을 소비할때
전남대후문의 떡볶이판매연합회는 계란가격의 급등을 우려하며
오늘도 불안에 떨고 있다.
대선후보들은 이심각한 사태를 인지하고
계란값안정에 대한 후보별 공약사항을 발표하라!
그대들, 지금 이 슬픈 시국에 라면봉지를 뜯고자하는가!
그대의 식탐을 억누르고
1주일에 1알의 계란만 소비하라.
죽어도 라면엔 계란1알이 필요한 분이라면......

^^;

^^;

'짜파게티'로 바꾸시길 권장한다 *^^*




블로그 이미지

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