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통과만 시켜주면 3개월내 책임지고 ISD재협상 하게 만들겠다는 MB의 말, 바로 화장실이 급한 사람의 전형적 모습이 아닌던가! 형식적으로야 협상 할애비라도 못할게 없다만, 협상만 해서 뭐한다구? 재협상이 안되면 FTA 자체 효력이 정지한다는 명백한 후속조건도 없이 옳타꾸나 100% 믿을 사람 누가 있겠느뇨! 일국의 대통령의 말을 한낱 거짓말로 몰고 가려는 악의적 발언이라 쉽게 판단치 마시라. 대한민국이라는 신용사회에서 그간 보여진 언행을 종합해 보았기에 이렇게 안타까운 결론이 도출되는 것이니 모두 인지상정이라 생각하시고 무릇 세상사람들에게 이를 타산지석의 교훈으로 경계삼은 점에 스스로 대견하고 만족해 하셔도 무방하리라.

구태의연한 747공약을 꺼내어 그의 발언에 초를 치려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뇌가 장식품인 사람들이라도 최근의 인천공항매각건만 관찰하면 MB식 국정운영이 어떻게 결론 날지 유추해 볼 수는 있지 않겠는가. 매년 이익으로 넘쳐나는 세계초일류1위의 인천공항을 선진기술습득 운운하며 매각하려는 꼼수가 국민들에게 들통나자 없었던 일로 하자던게 며칠전의 일이다. 그런데, 다시 딴나라당에서 은근슬쩍 매각을 계속해야한다는, 그것이 진리라는 묘한 발언이 언론에 공개되고 있다.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는 신약의 가르침때문인가? 윗선에선 '노'라고 연막치고 아랫선에서 알아서 '예스'를 외쳐주는 낯뜨거운 꼬라지, 한두번이 아니지 않았던가!

FTA는 헌법 제6조1항에 의거 헌법에 의하여 체결공포된 조약과 일반적으로 승인된 국제법규는 국내법과 같은 효력을 가진다고 별도로 규정되어 있으므로 한미FTA는 대한민국 법률과 동등한 효력을 지니게 된다. 따라서, 미의회에서 승인되고 한국의회에서 승인된다면 법적 효력이 시작되는 것이다. 그런데, 의회승인 3개월후 ISD를 변경하겠다고? 누구 맘대로? 국내법이라면 국회에서 다수파 맘대로 법률개정할수나 있지만 이미 승인된 국제협정, FTA도 그리 쉽게 가능할까? 물론 MB의 약속 액면그대로 협상이야 가능하겠지만, 미국아해들이 총맞은 것도 아닌데 ISD조항 변경관련하여 협조나 해 줄 것인가...

궁금타 궁금해, 도대체 무슨 연유가 있길레 저렇게 똥줄타서 두번씩이나 국회를 방문할까? 개미핥기 하품하다 스며나온 방귀소리마냥 유치하게 '애국' 운운 입발린 소린 하지 말자. 생애 한번쯤만큼은 진실도 이야기할 필요는 있지 않겠는가, 아니면 제2의 위키리스크도 없으란 법 없고...그리고 화장실 갈 때랑 나올 때랑 사람 맘이 그렇게 잘 변한다는데 과연 각하의 뱃속에 어떤 변이 있길레 저토록 안절부절인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보기조차 안타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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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골목인터넷세상

BIZ(Backstreet Internet Zealot) World 썩어빠진 뒷골목인터넷세상에서 나의 포스팅이 필요 없는 그날까지!

For Steve로 명명되는 애플 아이폰 4S를 11월4일 새벽 5시 30분쯤 SK에서 예약구매했습니다. 첫 예약일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15회차라는 늦은 예약순위를 받았습니다. 당일 오전0시부터 약 20만명의 예약대기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2시간가량 사이트가 마비되었을 정도니 얼마나 많은 앱등이들이 대한민국에 존재하는가에 놀라게 됩니다. 그동안 노출된 한국언론의 끈질긴 악평에도 이정도 열풍이라니... 

'앱등이'란 애플빠, 즉 아이폰에 반한 애플충성고객들을 비하하는 인터넷상 표현입니다. 아시다시피 한국의 언론에서 끊임없이 제기된 아이폰의 여러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왜 이토록 많은 앱등이들이 대한민국땅에 존재하게 되었을까요? 유독 대한민국 땅에서만 경쟁상대로 비교당하는 S사의 제품보다 어떤 점이 매력적이길래 이토록 아이폰에 열광하게 되었을까요? 앱등이들이 외산만 좋아하는 바보일까요 아니면 경제학 시간에 배웠던 언제나 현명한 선택을 하는 합리적 소비자일까요?


사실 국내언론의 보도만 본다면 가격도 세계최악이고 성능도 LTE폰보다 떨어지고 배터리도 기존버전보다 문제인 제품입니다. 더군다나 4S가 아닌 5세대 아이폰이 출시되었어야 마땅한데 말입니다. 왜곡된 사실을 언론 방송을 통해 끊임없이 주입하고 세뇌하여도 이미 놀랍도록 똑똑해져버린 소비자들에겐 역효과만 있을 터입니다. 아이러니하게 세계 초일류기업, S사가 하루가 멀다며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들을 소비자 스스로 온몸으로 거부하고 있습니다. S사의 거대한 광고시장으로 밥벌어 먹고 사는 신문, 방송 그리고 인터넷포탈사이트에서 S사 제품의 장점만 극대화 시킨 반면 상대기업엔 단점을 부각시키고 있는 숨겨진 현실을 이미 현명해진 소비자들이 깨달아 버렸기 때문입니다. 

잘못되고 왜곡된 수치를 발판삼아 소비자들의 오판을 유도해 내려는 그 심보가 고약합니다. 당연히 S사가 그렇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단지, S사의 거대자본에 의한 콩국물로 연명하는 대다수 언론이 문제라는 겁니다. S사에서 새제품을 출시하기만 하면 이들은 세상최고의 아부쟁이들가 되길 주저하지 않으며 '회장님~방귀냄새가 향기롭나이다~'며 딸랑딸랑거리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십여년 전, 인터넷도 힘들던 '불통의 시대'였다면 깜빡 속을 수도 있었겠지요. 하지만 작금 21세기 하고도 10여년이 지났습니다. 외국과의 소통을 통해 정보를 먼저 접하는 현명한 소비자란 말이지요. 외국소비자들의 입맛과 국내소비자들의 선택은 별반 차이가 없는게 당연합니다.  

이런 기이한 한국언론의 문제점은 한국정치판에서도 잘 나타나 있습니다. '서민을 위한 정치'라는 슬로건을 입만 열면 버릇처럼 달고 다녔던 현정부와 여당의 거짓정치에서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언행불일치시대'에서 그들에게 찬성하지 않는 자들을 '좌파' 혹은 '종북주의자'라는 희한한 단어로 비하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시장선거를 통해 서울특별시민들의 절반이상이 난데없이 '좌파' 혹은 '종북주의자'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이유는 그들이 한나라당의 나경원이 아닌 무소속 박원순을 덜컥 시장으로 뽑아 버렸기 때문입니다. 과연 이 땅에 진정한 좌파와 우파, 친미주의자와 종북주의자가 있기나 한 겁니까? 박원순을 뽑으면 종북이 된다는 이 해괴하고 천박한 논리와 아이폰을 사면 국제호구라는 천박한 구호에 염증을 넘어 분노가 되고 있습니다.

언제나 옳은 선택을 하는 소비자와 국민들을 애써 우롱하는 언론의 조작질이 너무나 저질스럽습니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회인의 입장에서 밥먹고 살려고 아등바등 몸부림칠 수 밖에 없는 언론인들에게 동정심도 발현되기에 딱한 심정 금할 수 없습니다만, 바야흐로 이젠 그만둘 때가 아닌가 여겨집니다. 이미 박수칠때 떠나기엔 늦어 버렸습니다만, 주구장창 현실과 사실에 반하는 왜곡된 기사로 악명떨치고 있다는 사실이 소비자와 국민들께 들킨 이시점에서도 '목구멍이 포도청'이라는 핑계로 뻔뻔스럽고 낯뜨겁게 모르쇠로 계속하며 버텨 보시렵니까? 부끄러운 줄 알아야쥐~~~(노통 톤으로)

앱등이와 종북좌파, 현실을 왜곡시켜 주도권을 장악하려는 

언제나 배고프다 타령하는 자들의 염치없는 넋두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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